사람이 콘텐트 입니다,
사람이 미디어 입니다.

미디어의 경쟁력은 언제나 콘텐트입니다. 콘텐트의 원천은 사람입니다.
최고의 인재는 부단한 자기 학습으로 스스로 성장합니다.
융합의 시대, 권위와 영역을 뛰어 넘는 소통이 창의적 콘텐트를 만듭니다.
창의 - 관습을 탈피하여 끊임없이 도전하고 차별화를 추구하는 인재 신뢰 - 공정함을 기반으로 원칙을 준수하고 협력을 통해 시너지를 창출하는 인재
  • ‘콘텐트의 원천’은 사람입니다

    미디어 생태계가 하루가 다르게 바뀌고 있습니다. 격변과 혼란의 시대입니다. 그래도 변함없는 ‘진리’가 있습니다.
    미디어의 경쟁력은 언제나 콘텐트입니다. 콘텐트의 원천은 사람입니다. 창조적인 인재가 혁신의 콘텐트를 만듭니다. 중앙미디어 네트워크의 원칙은 항상 ‘최고의 인재에게 최고의 대우’입니다.
  • ‘공부하는 인재’에 투자합니다

    고(故) 홍진기(1917~1986) 회장은 마주치는 중앙일보 ∙ 동양방송(TBC)의 임직원에게 항상 물었습니다. “요즘 무슨 책 읽나?” 기자들 사이에선 그의 말을 흉내낸 “이 사람아 공부해!” 가 유행어였습니다.
    창조와 혁신은 공부에서 나옵니다. ‘최고 인재’는 부단한 자기학습으로 역량을 길러, 창의의 콘텐트로 실현시키는 사람입니다. 중앙미디어 네트워크는 사람에, 공부에 투자합니다.
  • ‘소통하는 사람’이 필요합니다

    미디어 ∙ 콘텐트 융합의 물결이 전세계를 뒤덮고 있습니다. 중앙미디어네트워크도 계열사 ∙ 매체 간의 협업과 시너지 실현에 혼신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창조적인 콘텐트는 소통에서 나옵니다. 중앙엔 매체 ∙ 플랫폼 사이의 벽을 넘나들고, 계열사와 부서의 칸막이를 뛰어넘는 사람이 필요합니다. 직위 ∙ 직책으로 군림하려는 권위주의, 기수와 출신, 학연과 지연에 연연하지 않는 자유로운 영혼을 원합니다.

추구하는 핵심가치

즐거움과 감동으로 삶을 풍요롭게 합니다

  • 유익하게

    고객지향, 인재중시, 상생실현

  • 올바르게

    합리추구, 윤리추구

  • 유연하게

    열린사고, 능동적 자세

  • 남다르게

    혁신적 발상, 끈질긴 도전, 지속적 학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