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그룹 디자인은 시청자와 소통하는 " 시청각적 메시지 " 입니다.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에 대한 이해와 시각적 통찰력을 바탕으로 창의적인 디자인을 기획, 제작할 수 있는 역량이 필요한 직무입니다. 타 방송채널과의 차별화될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한 결과물을 도출해내고 있습니다. 브랜드, 콘텐트, 제작그래픽, 미술(무대) 직무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문적이고 유기적인 협력관계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 방송부문
    브랜드디자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개발하고 디자인 전략 수립, 브랜드 가이드를 통한 효율적 통합 관리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 인쇄 및 영상 기반의 그래픽 디자인과 웹, 제품, 공간 등 다양한 분야를 포괄하는 통합 브랜딩 업무를 수행합니다.
  • 방송부문
    콘텐트디자인
    프로그램 로고, 타이틀, 레이아웃 등 패키지 디자인을 통해 온에어, 온라인, 오프라인 전반에 걸친 프로그램 브랜딩을 제작, 관리 합니다.
    티저 및 프로모션 툴 기획, 제작하여 콘텐트 프로모션 강화 업무도 수행하고 있습니다.
  • 방송부문
    무대디자인
    프로그램의 기획의도와 컨셉을 구체화하여 차별화된 공간을 기획하고 무대 및 소품, 조명, 카메라 구성 등 방송에 적합한 무대 디자인을 통해 프로그램의 완성도를 높여 프로그램 브랜딩을 강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