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하는 미디어 환경에 대한 이해와 시각적 통찰력을 바탕으로 창의적인 디자인을 기획, 제작할 수 있는 역량이 필요한 직무입니다. 타 방송채널과의 차별화될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한 결과물을 도출해내고 있습니다. 브랜드, 콘텐트, 제작그래픽, 미술(무대) 직무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문적이고 유기적인 협력관계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방송부문
브랜드디자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개발하고 디자인 전략 수립,
브랜드 가이드를 통한 효율적 통합 관리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 인쇄 및 영상 기반의 그래픽 디자인과 웹, 제품, 공간 등 다양한 분야를 포괄하는 통합 브랜딩 업무를 수행합니다.
방송부문
콘텐트디자인
프로그램 로고, 타이틀, 레이아웃 등 패키지 디자인을 통해 온에어, 온라인, 오프라인 전반에 걸친 프로그램 브랜딩을 제작, 관리 합니다.
티저 및 프로모션 툴 기획, 제작하여 콘텐트 프로모션 강화 업무도 수행하고 있습니다.
방송부문
무대디자인
프로그램의 기획의도와 컨셉을 구체화하여 차별화된 공간을 기획하고 무대 및 소품, 조명, 카메라 구성 등 방송에 적합한 무대 디자인을 통해 프로그램의 완성도를 높여 프로그램 브랜딩을 강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