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그룹 서비스/기술(레저)는 여유와 행복이 들어있는 상자의 "마스터키 " 입니다

레저계열의 서비스/기술직군은 사계절 종합 리조트인 휘닉스평창과 휘닉스제주에서 고객에게 행복한 경험을 선물하기 위한 역할을 수행합니다. 서비스직군은 객실을 관리하고, F&B를 제공하며, 고객이 즐겁게 어트랙션을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기술직군은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고객이 머무를 수 있도록 시설을 관리합니다.
  • 레저부문
    객실 관리/운영
    호텔 및 리조트 이용객 안내, 투숙객 응대를 담당합니다. 프런트에서는 고객들의 Check In&Out을 돕고, 투숙객의 요구 사항을 접수, 처리해 고객 만족을 실현합니다. 고객이 숙박시설에 도착한 시점부터 객실에 들어가 투숙을 하고 퇴실할 때까지의 모든 과정을 담당하기에, 이용객과의 숙련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필요로 하는 중요한 업무입니다.
  • 레저부문
    스포츠 운영 (골프/스키/워터/해양스포츠)
    리조트 이용객들이 쾌적하고 안전하게 스키, 골프, 워터파크,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최상의 환경을 제공합니다.
  • 레저부문
    스포츠 지원 (골프코스/제설장비)
    골프장 코스, 경기 운영과 관련된 장비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합니다. 제설, 정설, 슬로프 관리 등을 통해 이용객에게 최상의 설질을 제공하며, 리프트 장비 유지보수 및 인력 수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레저부문
    시설
    호텔 및 리조트 이용객과 임직원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시설물 사전 점검, 위험요소 발견 시 제거 활동을 수행하고, 실내공기 및 배출수 등을 관리하며, 이산화탄소 감축을 위해 에너지 사용을 관리합니다. 이용객이 안심하고 방문하며, 직원들이 안전하게 근무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합니다.
  • 레저부문
    매표(티켓팅)
    사업장 내 위치한 어트랙션, 액티비티 매표소에서 이용권 등을 판매 및 정산합니다.
  • 레저부문
    F&B(식음/조리)
    최상의 식음료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외식업계와의 경쟁이 치열한 만큼, 항상 최신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메뉴 개발과 발전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업무를 수행합니다. 뿐만 아니라 식음료 원가 및 사업장 별 손익 분석 등을 통해 효율적으로 사업장을 운영합니다. 식품 위생 관리를 철저하게 진행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식음과 조리가 협업합니다.
  • 레저부문
    부동산 개발기획
    리조트 부동산 개발 마스터플랜을 수립하고, 설계 및 공사 등의 전체 과정을 조율하며, 인허가 전반의 업무를 담당합니다. 기존 리조트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리뉴얼 전략을 수립, 실행합니다.
  • 레저부문
    CS
    고객만족경영활동을 위한 기획 및 운영 업무를 담당합니다. 사업장의 특성을 반영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계층직무별 교육을 수행하고,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운영합니다. 고객의 다양한 소리(V.O.C)를 적극 경청하고, 이를 경영활동에 반영하기 위해 서비스를 기획·운영합니다.
  • 레저부문
    회원권 분양/관리
    호텔 및 리조트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회사의 상품과 서비스를 판매합니다. 회사의 수익을 높이면서 고객의 만족도를 충족시킬 수 있는 요금을 책정하고, 거래 고객(단체, 개인)을 유지, 관리합니다. 그 밖에 주변 관광지 등을 파악해 다양한 방향의 리조트 이용 방법을 제안합니다. 관광 레저 시장의 동향 분석 통해 리조트 브랜드 가치 제고에 기여합니다.
  • 레저부문
    예약
    회원, 기업 및 일반 이용객이 쉽고 편하게 사업장 내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예약을 돕고,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이용객의 만족도를 제고합니다. 각 사업장이 이용객 수요를 예측하고 이에 대응할 수 있도록 합니다.